2020. 6. 22. 23:55

구강,면도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 랜덤발송
21% 3,120원에서
2,4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3원 적립 가능합니다.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 랜덤발송 상품구매


아주아주 부드러움 | 잇몸이 약한데다가 양치를 워낙 자주해서 잇몸이 아픈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 이 칫솔쓰면 안아파요!
잇몸이 낫는다는 아니고 되게 부드러워서 자극이 안갑니다
익숙해져서 평소에도 사용하지만
처음써보면 너무 부드러워서 양치하고나서 시원하단 느낌이 덜 해요,,
잇몸이 아플 때 사용하는 서브칫솔로 사용하면 좋을듯합니당ㅎㅎ


정말 자극없음. | 정말 보드라워요. 잇몸에 문질문질 해두 자극이 없어요.

단점은ㅋㅋ 회사에서 주 5회를 사용하는데 한달도 안되서 칫솔 모가 다 벌어졌어요. 그리고 모가 너무나 보드라워서 입안이 개운한 느낌이 덜해요. 프라그도 덜 제거 되더라고요. 양치 후에 혀로 이를 쓸어보면 남아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다시 양치를 할 때가 많거든요. 그리고 헤드가 좀 커서 아쉬웠어요. 근데 이렇게 부드러운 칫솔이 모량이 적다면 일회용 수준으로 사용하게 될 테니 어쩔 수 없는 부분 같네요.

잇몸이 종종 붓는 편이라 사 봤는데 , 메인칫솔로 사용하기 보다는 잇몸이 부었을 때나, 아침용으로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일리로 사용하려면 시스테마에선 치석제거 컴팩트 제품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로켓배송이 안되길래 이걸 사 봤는데, 그냥 다시 재구매 할래요ㅋㅋㅋ 저에겐 미묘했지만 이 칫솔이 꼭 필요한 분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되는 제품이었습니다.

잇몸이 많이 약한 분들이나, 부드럽게 모닝치카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가바꼈어요 | 칫솔 정말 부드럽고 좋네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썼던 칫솔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요! 칫솔모 사이즈도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하고, 다른 칫솔은 쓸 때 딱딱한 느낌이 있어서 잇몸 닦을때 쓸리는 느낌 들고 아팠는데 이건 안그래요. 그렇다고 지나치게 부드러워서 모가 뭉개지는 느낌도 안들고요. 저렴해서 별 기대 안하고 사봤는데 오랜만에 사용감 좋은 칫솔을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 다 쓰면 재구매하려구요!


양치시 잇몸에서 피 많이 나는분들 추천이에요~ | 잇몸용 칫솔맞아요? 저이거 10년넘게쓰는데 모가 전보다 약간 까칠해요
헤드크기는 얄쌍해져서 편한데 모가 좀. 거칠어요..
첨에 당황했는데 치석제거는 잘되네요. 살살 잘쓰세요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 랜덤발송, 2개입, 2개임신 후기로 가면서 양치할때 피나는게 너무 심해서 구매했어요. 잘 닦이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도 하는데, 전 너무 개운했어요. 전엔 양치할때 피가 너무 나서 양치 하는듯 마는듯 대충하고 말아서 제대로 못 닦았는데, 칫솔이 부드러워서 피가 안 나니까 꼼꼼히 닦을 수 있어요. 저처럼 양치할때 피나서 양치 제대로 못 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 랜덤발송 상품구매


The post 남자유아쇼핑몰:피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 랜덤발송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남자유아쇼핑몰:피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 랜덤발송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탄왕자